-
영아교사의 자기관찰 및 해석을 통한영아 및 영아교육에 대한 신념과 실제 간의 관계 분석
-
유주연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정서노동과 직무만족도 및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
-
안혜정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교사 간 상호작용 동시성 분석
-
김언경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의 힘
-
유주연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의 힘
-
유주연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전래 동요의 재 발굴 및 통합적 활용에 대한 연구
-
김세희
전지형
이은화
이승연
이경우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asch 모형을 통한 유치원 교사 회복탄력성 척도 개발
-
권수현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교폭력 가해, 피해, 가해-피해 집단의 심리사회적 특성
-
오인수
이주연
이승연
한국청소년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또래괴롭힘: 주변인 개입과 사회적 맥락 변화의 필요성
-
이승연
한국심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공격성과 사회적 선호도, 지각된 인기도의 관계: 친사회적 행동과 사회적 유능성의 조절효과
-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산하학교심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남녀 중학생의 부/모 애착과 또래괴롭힘 방어, 방관행동의 관계: 정서조절과 사회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산하학교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정서노동과 직무만족도 및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
-
안혜정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지각된 부/모의 폭력 및 비폭력에 대한 지지, 또래괴롭힘에 반대하는 태도와 가해행동 간의 관계
-
이승연
황보람
최은지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적 공격성 피해 여학생의 개인 및 가족 변인 연구
-
김영림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도덕 추론과 또래괴롭힘 방어행동: 학급 수준 특성의 조절효과
-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거절 경험 이후 애착 안정성 점화와 부정적 평가에 대한 두려움이여대생의 새로운 타인과의 연결성 회복 의향에 미치는 영향
-
이승연
황보람
한국심리학회 산하 한국발달심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읽기이해 증진을 위한 초인지 중심의 교수-학습자료개발 및 중재프로그램의 효과 연구
-
박승호
이승연
이문옥
한국교육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본생활습관 평가척도의 개발을 위한 연구
-
김희진
이은화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교수몰입도 분석: 양상, 변인별 차이 및 유치원 조직풍토와의 관계
-
김미현
이승연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남녀 중학생의 부/모 애착과 또래괴롭힘 방어, 방관행동의 관계: 정서조절과 사회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회복탄력성 분석
-
권수현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마음읽기 능력과 또래괴롭힘의 관계: 도덕적 이 탈, 도덕적 정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송경희
이승연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남녀 중학생의 또래괴롭힘 방어행동과 공감, 자기효능감. 학급 규준에 대한 믿음의 관계
-
김은아
이승연
한국심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1세반 자유놀이시간에서의 영아-교사 상호작용과 교 사 민감성 분석
-
이선희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가 인식하는 역할갈등 및 역할갈등이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권수현
이승연
한국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주변인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강태훈
정제영
이승연
오인수
류성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주변인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강태훈
정제영
이승연
오인수
류성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교사 간 상호작용 동시성 분석
-
김언경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머니의 또래관계 관리전략이 청소년의 또래관계 질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양육방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이승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유치원에서의 의뢰전 중재 실태 및 교사의 인식
-
이승연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