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기반 협력학습 성과에 대한 학습자 특성과 학습자 간 상호작용의 예측력 규명
-
엄소연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최형신
엄소연
강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최형신
엄소연
강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력학습의 상호작용 및 성취도에 대한 학습자의 협력지향성과 자기효능감의 예측력 규명
-
강명희
정혜윤
엄소연
김혜정
김민정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력학습에서 학습자특성과 학습자 간 상호작용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이정민
엄소연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상호작용과 성취도에 대한 학습실재감의 예측력 검증
-
강명희
정혜윤
엄소연
박효진
김혜정
김민정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