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판 도덕판단력검사(KDIT) 세 가지 지수의 타당도 비교
-
문용린
한국교육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연구의 현재와 미래
-
문용린
한국아동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과대학생의 도덕민감성과 도덕 판단력의 비교 연구
-
김지영
홍경표
이지혜
손희정
문용린
한국의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진로교육 가능성 탐색
-
김주현
문용린
한국진로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의 역량 측정을 위한 다중지 능 하위요소의 재분석
-
문용린
전종희
유경재
엄채윤
한국교육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 발달론의 관점에서 본 도덕성 발달 연구의 문제와 전망
-
문용린
서울大學校 師範大學 敎育學科[198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개혁과 교원양성기관의 발전 과제
-
문용린
韓國敎員敎育學會[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Q 생활태도검사의 타당화 연구
-
강민수
최경아
문용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적 사고와 행동의 관계고찰
-
문용린
한국교육개발원[198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적자원개발궤적의 개념을 활용한 개인의 성장과정 연구
-
문용린
한국교육개발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의 역량 측정을 위한 다중지능 하 위요소의 재분석
-
문용린
전종희
유경재 ( Kyung Jae Yoo )
엄채윤
한국교육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도덕판단력 발달에 관한 비교연 구
-
김민강
이지혜
원현주
문용린
한국교육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Q, 제대로 알고 있는가? 정서지능의 이해와 적용/기조강연: 정서지능연구의 현재와 미래
-
문용린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의 인성교육
-
문용린
철학문화연구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 및 청소년의 다중지능과 진로의식 발달연구
-
김주현
문용린
한국인간발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과 직위의 관계에 관한 종단 연구
-
곽윤정
문용린
한국인간발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조직 내에서의 정서지능과 성인의 업무 수행 간의 관계
-
곽윤정
임태조
이현응
문용린
한국인간발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거짓말 유형과 정당화 양식 연구
-
김민강
이지혜
문용린
한국인간발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인성교육의 총론
-
문용린
최인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진로교육 가능성 탐색
-
김주현
문용린
한국진로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성 발달 연구를 위한 역량중심 접근의 개념화
-
문용린
이지혜
한국인간발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교육울 위한 정서지능 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문용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교육을 위한 정서능력 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문용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문직업인의 삶과 윤리
-
문용린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의 의미와 중교성
-
문용린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의 의미와 중요성
-
문용린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의 의미와 중요성.성숙한 정서교육의 방향 모색:유아교육
-
문용린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에서의 정서지능 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문용린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정서 성숙을 위한 교육적 과제
-
문용린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청소년의 도덕판단력 발달 연구개관:DIT를 사용한 연구를 중심으로
-
문미희
문용린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연구의 현재와 미래, EQ, 제대로 알고 있는가? 정서지능의 이해와 적용
-
문용린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Q, 제대로 알고 있는가? 정서지능의 이해와 적용. 기조강연 : 정서지능연구의 현재와 미래
-
문용린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