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진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가치 인식 변화가 수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경희 박지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가치 인식 변화가 수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경희 박지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교사 교직인성 분석: 재학기간, 교육 실습, 교육봉사 및 진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수진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어과 교육과정에서의 ‘설명’ 개념과 양상 분석을 통한 설명 교육의 방향 고찰
김수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현장 전문가 소집단 면담을 통한 발달지체 영아 조기개입 주요 요소의 실행 가능성에 대한 탐색
김수진 조윤경 송영희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발달지체 영아 조기개입의 시행 현황과 어려움 및 지원요구 : 5개 기관 유형 특수교사 면담을 중심으로
김수진 조윤경 송영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 학업성취도가 높은 국가의 수학 정의적 영역 요인 분석 및 측정 동일성 검증
Kim, Ki-Yoen 이종희 김수진 김기연 Lee, Chong-He Kim, Soo-Jin 대한수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 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
김가연 이종희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대한수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와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의 연 계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 특성 분석
김경희 임해미 김수진 대한수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 학습에 대한 정의적 성취 검사 도구 개발 및 검증
김기연 이종희 윤수철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한국수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신지체아동과 일반아동의 용언 발달: 단어구조에 따른 비교
김수진 국립특수교육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주제별 연구자의 정보이용행태에 관한 선행연구 분석
김수진 이란주 한국비블리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김수진 한국교육과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기개입이 영아의 발달과 부모 및조기개입 시행자의 역량 강화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조윤경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영유아를 위한 자연적 중재의 개념과 실행의 구성 요소
김수진 이소현 국립특수교육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복 · 지체부자유 아동의 읽기 중재 전략
김수진 한경임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유아 놀이 활동의 실제
김수진 국립특수교육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 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이소현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교사들의 온라인상에서의 수업자료 공 유에 대한 사례연구
김수진 최유경 서경혜 한국초등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특수학급의 장애 유아 통합교육 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교사 인식
김수진 이소현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언어치료사의 전문성 인식 연구
김수진 유영준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 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이소현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생의 수학에 대한 태도 측정 도구 개발 및 특성 분석
김부미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교사 교직 인성 평가도구 개발 및 타당화
김수진 현성혜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노선숙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교사 교직인성 분석: 재학기간, 교육실습, 교육봉사 및 진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수진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한국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실행에 대한 장애전담교사의 자기 평가와 순회지원교사의 관찰 평가
김수진 조윤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IMSS 2011 수학․과학 성취도에 대한 교육 맥락 변인의 효과
김수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기 음악교육이 인성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수진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