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
김상균(Sang-kyun Kim)
정지용(Ji-Yong Jeong)
장진태(Jin-Tae Ja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새론(Sae-Ro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방법론 - 4F Process 설계 및 비교 분석
-
김상균(Sang-kyun Kim)
박성진(Sung-Jin Park)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이미피케이션 앱의 의사소통 효과
-
강승헌(Seungheon Kang)
정지용(Ji-Yong Jeo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이미피케이션 개발을 위한 게임 메커닉스와 PLEX 최적 개수
-
김상균(Sang-kyun Kim)
박성진(Sung-Jin Park)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이미피케이션 설계를 위한 플레이어 유형 별 PLEX 재미 경험 선호도 분석
-
김상균(Sang-kyun Kim)
박성진(Sung-Jin Park)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이미피케이션 기술 가치 평가 프레임워크 연구
-
김상균(Sang-kyun Kim)
정지용(Ji-Yong Jeong)
장진태(Jin-Tae Jang)
백준호(Junho Baek)
한국게임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불공정거래 시뮬레이션을 위한 슬픈 청바지 게임
-
강승헌(Seongheon Ka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