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균(Sang-kyun Kim)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김상균(Sang-kyun Kim) 정지용(Ji-Yong Jeong) 장진태(Jin-Tae Ja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새론(Sae-Ro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방법론 - 4F Process 설계 및 비교 분석
김상균(Sang-kyun Kim) 박성진(Sung-Jin Park)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게이미피케이션 앱의 의사소통 효과
강승헌(Seungheon Kang) 정지용(Ji-Yong Jeo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게이미피케이션 개발을 위한 게임 메커닉스와 PLEX 최적 개수
김상균(Sang-kyun Kim) 박성진(Sung-Jin Park)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게이미피케이션 설계를 위한 플레이어 유형 별 PLEX 재미 경험 선호도 분석
김상균(Sang-kyun Kim) 박성진(Sung-Jin Park)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게이미피케이션 기술 가치 평가 프레임워크 연구
김상균(Sang-kyun Kim) 정지용(Ji-Yong Jeong) 장진태(Jin-Tae Jang) 백준호(Junho Baek) 한국게임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불공정거래 시뮬레이션을 위한 슬픈 청바지 게임
강승헌(Seongheon Ka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