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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업원의 역할외 행동이 고객의 역할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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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서울대학교 대학원[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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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 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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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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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 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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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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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 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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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유재원
한국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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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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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유재원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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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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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한상린
유재원
한국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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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고객의 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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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유재원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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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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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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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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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You Jae Yi )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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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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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이유재( You Jae Yi )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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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업원의 역할외 행동이 고객의 역할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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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태식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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