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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일 ( Yeoung-il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영일 ( Yeoung-il Le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최민철 ( Min-cheol Choi )
2건
윤연숙 ( Yun-suk Youn )
1건
이영순 ( Yeong-sun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미영
1건
김영진
1건
김윤영
1건
김중원
1건
김현철
1건
박영신
1건
심우극
2건
염영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철우
1건
이해영
1건
이현주
1건
이혜경
1건
장인순
1건
주애란
1건
최승혜
1건
탁정화 ( Jeong Hwa Tak )
1건
연구자관계도
이영일 ( Yeoung-il Lee )
'이영일 ( Yeoung-il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12
17
3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pensation Type
1
1
100.0%
Image of the Store
1
1
100.0%
Long-term Service Intentio ...
1
1
100.0%
Roles of Beauty Shop Worke ...
1
1
100.0%
고객지각가치
7
2
28.6%
Service provider
6
1
16.7%
customer-perceivedvalue
6
1
16.7%
서비스 제공자
33
2
6.1%
Customer orientation
120
1
0.8%
Empowerment
377
1
0.3%
고객지향성
720
2
0.3%
고객만족
1,321
2
0.2%
임파워먼트
618
1
0.2%
계
3,212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영일 ( Yeoung-il Lee )'
의 발표논문(2)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 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윤연숙 ( Yun-suk Youn )
최민철 ( Min-cheol Choi )
이영일 ( Yeoung-il Lee )
한국전문경영인학회
[2018]
미용실 종사자의 역할에 따른 보상유형이 장기근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순 ( Yeong-sun Lee )
최민철 ( Min-cheol Choi )
이영일 ( Yeoung-il Lee )
한국전문경영인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