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충룡(Choong-Lyong H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93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erceived CSR Activities
|
2
|
2
|
|
지각된 CSR 활동
|
2
|
2
|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16
|
2
|
|
consumer ethnocentrism
|
36
|
2
|
|
Perceived Quality
|
81
|
2
|
|
지각된 품질
|
104
|
2
|
|
Brand Image
|
308
|
2
|
|
브랜드 이미지
|
544
|
2
|
|
계 |
|
1,093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하충룡(Choong-Lyong Ha)'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