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광재(Lee Kwang Ja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광재(Lee Kwang Ja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김상현
1건
김재중
1건
김종운(Kim Jong-Un)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박동균
1건
박동균
1건
박정현
1건
박종철(Park, Jong Chul)
2건
서유진(Yu-Jin Suh)
1건
양위주(Yhang, Wiijoo)
1건
양혜승(Hye-Seung Yang)
1건
유연우
2건
이애련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정민
1건
정명희
1건
조창환
2건
최종혁
1건
한은경(Eun-Kyoung Han)
1건
연구자관계도
이광재(Lee Kwang Jae)
'이광재(Lee Kwang J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0
13
4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the Brand
1
1
100.0%
Attitude toward the advertise ...
1
1
100.0%
Fundraising advertisement eff ...
1
1
100.0%
브랜드에 대한 태도
1
1
100.0%
클라이언트에 대한 사회적거리 ...
1
1
100.0%
모금 광고 효과
2
1
50.0%
빈곤의 포르노
3
1
33.3%
광고에 대한 태도
5
1
20.0%
Donation Intention
21
1
4.8%
비영리 단체
40
1
2.5%
기부 의도
59
1
1.7%
ngo
108
1
0.9%
social distance
117
1
0.9%
계
360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광재(Lee Kwang Jae)'
의 발표논문(1)
비영리단체의 모금 광고의 효과
이광재(Lee Kwang Jae)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