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두예닝(Ye Ning D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두예닝(Ye Ning Du)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현정(Hyunjung Par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석영
1건
김재범
1건
김준태
1건
김혜정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박소진 ( Park Sojin )
1건
박인호
1건
방정미
1건
빈창현
1건
안지언
1건
양해술
2건
원자연(Jayoun Won)
1건
이경렬
1건
이새봄(Sae Bom Lee)
1건
이승일
1건
전병준
1건
전익승
1건
정의준
1건
한숭희
1건
연구자관계도
두예닝(Ye Ning Du)
'두예닝(Ye Ning D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69
8
2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ement Model Nationa ...
1
1
100.0%
광고모델 국적
3
1
33.3%
Innovations
5
1
20.0%
Cultural Distance
34
1
2.9%
문화적 거리
45
1
2.2%
Construal Level Theory
48
1
2.1%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혁신
489
1
0.2%
계
769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두예닝(Ye Ning Du)'
의 발표논문(1)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두예닝(Ye Ning Du)
박현정(Hyunjung Park)
한국콘텐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