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광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광재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1)
김정우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YOU
1건
강지영
1건
김대영 ( Dae Young Kim )
1건
김삼원
1건
김재중
1건
김희진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박종철(Jong-Chul Park)
1건
박종철(Park, Jong Chul)
2건
박종환
1건
유연우
2건
이미숙(Lee, Mil-Suk)
1건
이애련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주연
1건
이지은
1건
장남서
1건
차문경(Cha, Moon-Kyung)
1건
최종혁
1건
최홍근
2건
연구자관계도
이광재
'이광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0
7
39.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광고에 대한 호감도
1
1
100.0%
클라이언트에 대한 수용도
1
1
100.0%
모금 광고 효과
2
1
50.0%
광고에 대한 태도
5
1
20.0%
비영리 단체
40
1
2.5%
브랜드 선호도
42
1
2.4%
기부 의도
59
1
1.7%
계
150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광재'
의 발표논문(3)
박사
비영리단체의 모금 광고 효과 : 호감도와 수용도 및 선호도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광재
성균관대학교
[2018]
홍보대사의 속성과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중요성 인식이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에 미치는 영향
김정우
이광재
한국비영리학회
[2013]
비영리단체의 모금 광고의 효과 : 광고에 대한 태도와 사회적 거리감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광재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