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일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일주
발표논문( 8)
공동연구자( 18)
Ko, Il-Ju
3건
Bang, Green
2건
김미선
2건
김정수
2건
방그린
2건
백희원
2건
성보경
2건
정다니엘
2건
Chung, Daniel
1건
Paek, Hee-Won
1건
Sung, Bokyung
1건
길영익
1건
박진호
1건
방그린
1건
서혜란
1건
송민우
1건
오경수
1건
전석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탁
1건
김동기
1건
김민정(Kim, Minjeong)
1건
김민주
1건
김영교
1건
김정수
1건
박진호
1건
백승헌
1건
송민우
1건
신석민 ( Seok Min Shin )
1건
이민석(Kim, Minjeong)
1건
이성진
1건
이은정
1건
이정학
1건
이철원(Lee, Chulwon)
1건
이하나 ( Hana Lee )
1건
이혁기 ( Hyuck Gi Lee )
1건
임선영
1건
전홍진
1건
탁광우
1건
연구자관계도
고일주
'고일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093
40
3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3
0.8%
사회과학
13,044
3
0.0%
주제어
Noncovalent sidewall function ...
1
1
100.0%
Trifunction
1
1
100.0%
holdrecognition
1
1
100.0%
screen climbing
1
1
100.0%
screen sport
1
1
100.0%
silver nanoshell
1
1
100.0%
홀드인식
1
1
100.0%
스크린 클라이밍
5
3
60.0%
Experience game
2
1
50.0%
Screen sport
2
1
50.0%
체감형 스포츠 게임
3
1
33.3%
Screen climbing
3
1
33.3%
wet-laid
3
1
33.3%
screen baseball
4
1
25.0%
전도성 섬유
4
1
25.0%
스네이크
5
1
20.0%
스크린 스포츠
12
2
16.7%
스크린 야구
10
1
10.0%
체감형게임
21
1
4.8%
snake
23
1
4.3%
screen golf
35
1
2.9%
ni
39
1
2.6%
스크린 골프
39
1
2.6%
키넥트
53
1
1.9%
sers
58
1
1.7%
기능성게임
110
1
0.9%
어린이
224
2
0.9%
kinect
146
1
0.7%
serious game
161
1
0.6%
Children
724
1
0.1%
계
15,093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일주'
의 발표논문(8)
스크린 클라이밍을 위한 인터렉티브 인공암벽의 구현
고일주
송민우
박진호
김정수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2015]
고대동굴탐험: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고일주
정다니엘
전석
성보경
김정수
한국게임학회
[2016]
클라이머 자세인식을 위한 신체영역 기반 스켈레톤 보정
Chung, Daniel
정다니엘
고일주
Ko, Il-Ju
한국게임학회
[2017]
스포테인먼트를 위한 스마트 바이크 스튜디오 설계
Bang, Green
성보경
방그린
고일주
Sung, Bokyung
Ko, Il-Ju
한국게임학회
[2017]
교류분석을 기반으로 한 FIFA Online3 캐릭터 행동과 교류방식 연구
고일주
김미선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7]
가상현실 주거공간을 위한 사용자경험 평가 방법
고일주
서혜란
백희원
김미선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7]
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고일주
오경수
방그린
길영익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디자인 연구
Bang, Green
백희원
방그린
고일주
Paek, Hee-Won
Ko, Il-Ju
한국게임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