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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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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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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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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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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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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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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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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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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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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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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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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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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mk.co.kr/newsRead..php?no=875226&year=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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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2/04/2016120401447.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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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s of Sportainment Factors on Utilitarian/Hedonic Value and Watching Intention/Brand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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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DA:A Formal Approach to Game Design and Gam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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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ification 101: An Introduction to the Use of Game Dynamics to Influence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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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effects of shooting activities:’real’ versus ‘virtual’ actions and targ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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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intuitive GUI for swing analysis interactive golf 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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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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