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미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미나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하나
2건
이인성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 Hee Jung Lee )
1건
김만기
2건
김영두(Kim, Youngdoo)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박권일
1건
배희경(Heekyung Bae)
1건
송민호 ( Min Ho Song )
1건
송민호(Song, MinHo)
1건
윤재웅
1건
이인성
4건
이진용(Jin Yong Lee)
1건
이혜림
1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정경환(Chung, Kyung-Hwan)
1건
정은교(EunKyo Jung)
1건
정의준
1건
조재욱
1건
한충민
1건
한층민 ( C Min Han )
1건
홍영일
1건
연구자관계도
이미나
'이미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3
15
1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tinex transform
2
1
50.0%
Trajectories of hand position ...
2
1
50.0%
Humor Appeal
6
1
16.7%
politicaladvertising
6
1
16.7%
유머소구
13
2
15.4%
Projector
7
1
14.3%
정치관여도
20
2
10.0%
Political Involvement
11
1
9.1%
정치광고
29
2
6.9%
심리적 거리
81
2
2.5%
Psychological Distance
56
1
1.8%
계
233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미나'
의 발표논문(2)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김하나
이인성
이미나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김하나
이인성
이미나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