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심리적 거리
|
81
|
0
|
|
유머소구
|
13
|
0
|
|
정치관여도
|
20
|
0
|
|
정치광고
|
29
|
0
|
|
계 |
|
14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