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남상민 ( Sang Min Na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남상민 ( Sang Min Nam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김희연
1건
료사순
1건
박갑주
1건
박상배
1건
배상중
1건
서정효
1건
심우극
1건
윤득형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길구
1건
이서형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2건
정세균
1건
추병완
1건
연구자관계도
남상민 ( Sang Min Nam )
'남상민 ( Sang Min Na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48
17
2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oreign Product Evaluation
1
1
100.0%
Soyoyu(逍遙遊)
2
1
50.0%
Space a Concept(空間槪念)
2
1
50.0%
xujing(虛靜)
2
1
50.0%
냉전기 미술
2
1
50.0%
대혼란
2
1
50.0%
외국제품평가
2
1
50.0%
브랜드 경영
3
1
33.3%
Wayu(臥遊)
4
1
25.0%
brandglobalness
10
1
10.0%
Brand Management
11
1
9.1%
브랜드 글로벌성
20
1
5.0%
zhuangzi(莊子)
22
1
4.5%
ethnocentrism
56
1
1.8%
자민족 중심주의
57
1
1.8%
Brand Image
308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계
1,048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남상민 ( Sang Min Nam )'
의 발표논문(1)
독일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외국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글로벌성 및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남상민 ( Sang Min Nam )
한독경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