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현규(Hyeon Gyu Je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현규(Hyeon Gyu Jeo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건창 ( Kun Chang Lee )
1건
이건창(Kun Chang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윤희
1건
김유경
1건
김윤영
2건
김혜영
1건
오인수
2건
유경훈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윤선영
1건
이근매
3건
이동귀 ( Dong Gwi Lee )
1건
이민경
1건
이윤식
2건
이은숙
3건
이지은
1건
이지혜
1건
이현주
1건
임남구
1건
정덕유
1건
최은숙
1건
최장원
1건
연구자관계도
전현규(Hyeon Gyu Jeon)
'전현규(Hyeon Gyu J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878
42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dividual Negative Emotion
1
1
100.0%
Individual Neuroticism
1
1
100.0%
Offline Trust
2
1
50.0%
Young Childrens Safety
2
1
50.0%
the fourth wave
2
1
50.0%
개인 부정감정
2
1
50.0%
개인의 뉴로티시즘
2
1
50.0%
보육교사 인권
2
1
50.0%
아버지의 참여 실태
2
1
50.0%
오프라인 신뢰
2
1
50.0%
유아의 인성 특성
2
1
50.0%
아버지의 인식
3
1
33.3%
Offline Channel
4
1
25.0%
유아 안전
4
1
25.0%
제4물결
4
1
25.0%
Practical Competency
5
1
20.0%
Service Period
6
1
16.7%
지속구매의도
6
1
16.7%
Online Channel
7
1
14.3%
multi channels
7
1
14.3%
근무기간
8
1
12.5%
오프라인 채널
9
1
11.1%
온라인 채널
13
1
7.7%
영
24
1
4.2%
Training Program
26
1
3.8%
멀티채널
33
1
3.0%
continuance intention
74
2
2.7%
Moderating Effects
55
1
1.8%
전환비용
156
2
1.3%
switching cost
86
1
1.2%
성격 5요인
121
1
0.8%
객실승무원
138
1
0.7%
불확실성
492
2
0.4%
지속사용의도
227
1
0.4%
uncertainty
589
2
0.3%
인성교육
1,108
1
0.1%
조절 효과
1,597
1
0.1%
직무스트레스
2,056
1
0.0%
계
6,878
4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현규(Hyeon Gyu Jeon)'
의 발표논문(2)
오프라인-온라인 멀티채널 상황에서 불확실성, 전환비용, 오프라인 신뢰 및 개인의 부정감정이 사용자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건창 ( Kun Chang Lee )
전현규(Hyeon Gyu Jeon)
한국콘텐츠학회
[2016]
멀티채널 쇼핑상황에서 신뢰, 불확실성, 거래비용 및 뉴로티시즘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건창(Kun Chang Lee)
전현규(Hyeon Gyu Jeon)
한국감성과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