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송용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송용태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주(Kim, Byoungjoo)
1건
권용숙
1건
김영환 ( Kim Younghwan )
2건
김은아
1건
김종훈
1건
김현석
1건
양해술
1건
이건희
2건
이근매
1건
이봉우
1건
이수정
1건
이영규
1건
이윤식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1건
이주연
2건
이희연
1건
최인수
1건
하연섭
2건
한상필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연구자관계도
송용태
'송용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73
57
13.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rket maven
1
1
100.0%
Early adopter
2
1
50.0%
Reciprocal communication
2
1
50.0%
Sales commission
2
1
50.0%
Small Manufacture Company
2
1
50.0%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
2
1
50.0%
정액판매수수료
2
1
50.0%
중소납품업체
2
1
50.0%
청년의 개인적 특성
2
1
50.0%
대인관계반응
4
1
25.0%
정서적 이해
4
1
25.0%
Opinion leader
5
1
20.0%
판매수수료
5
1
20.0%
조기수용자
6
1
16.7%
Information characteristics
7
1
14.3%
기회발견
7
1
14.3%
오피니언리더
8
1
12.5%
인지적 이해
8
1
12.5%
마켓메이븐
10
1
10.0%
세대 공감
10
1
10.0%
정보속성
10
1
10.0%
세대 간 차이
12
1
8.3%
webtoons
14
1
7.1%
동조
18
1
5.6%
Vividness
20
1
5.0%
TV Home-Shopping
21
1
4.8%
생동감
23
1
4.3%
문화심리학
24
1
4.2%
Social influence
25
1
4.0%
Conformity
27
1
3.7%
Novelty
31
1
3.2%
Curiosity
35
1
2.9%
새로움
35
1
2.9%
word of mouth
80
2
2.5%
Relevance
53
1
1.9%
내재화
52
1
1.9%
Internalization
57
1
1.8%
호기심
63
1
1.6%
tv홈쇼핑
69
1
1.4%
구전
138
2
1.4%
Subjective Well-being
78
1
1.3%
문화적 차이
78
1
1.3%
credibility
92
1
1.1%
의사소통역량
100
1
1.0%
관련성
109
1
0.9%
사회적 영향
119
1
0.8%
innovativeness
161
1
0.6%
측정도구
205
1
0.5%
웹툰
264
1
0.4%
창업교육
273
1
0.4%
혁신성
273
1
0.4%
신뢰성
396
1
0.3%
주관적 안녕감
359
1
0.3%
창업의도
356
1
0.3%
내용 분석
912
1
0.1%
계
4,673
5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송용태'
의 발표논문(2)
인터넷 환경하에서 정보속성이 인터넷이용자의 웹 기반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내재화와 동조를 중심으로
송용태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
마켓메이븐이 신제품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송용태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