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미아 ( Mi-ah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미아 ( Mi-ah Le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강유진 ( Yoo Jin Kang )
1건
김현숙 ( Hyungsook Kim )
1건
최예지 ( Ye-ji Choi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유경
1건
김재엽
1건
류병곤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오인수
2건
윤명숙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기학 ( Ki Hak Lee )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연실
1건
이용기
1건
이지은
1건
이현주
2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정송
1건
조아미
1건
탁정화
1건
한현지
1건
홍세희
1건
연구자관계도
이미아 ( Mi-ah Lee )
'이미아 ( Mi-ah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90
31
1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복
165
2
1.2%
주제어
Municipal-level childcare sur ...
1
1
100.0%
영유아 양육신제도
1
1
100.0%
지역형 보육사업
1
1
100.0%
Time spent
2
1
50.0%
Visits frequency
2
1
50.0%
유보연계형인정어린이원
3
1
33.3%
Womans Films
4
1
25.0%
Fast fashion
5
1
20.0%
방문빈도
8
1
12.5%
Mobile social commerce
9
1
11.1%
Store image
9
1
11.1%
Visual merchandising
11
1
9.1%
보육의 질
11
1
9.1%
모바일 소셜커머스
12
1
8.3%
가격 민감성
14
1
7.1%
Price sensitivity
18
1
5.6%
점포이미지
33
1
3.0%
패스트 패션
36
1
2.8%
Xenophobia
37
1
2.7%
체류시간
41
1
2.4%
비주얼 머천다이징
46
1
2.2%
Popular Culture
71
1
1.4%
Perceived risk
104
1
1.0%
refugees
142
1
0.7%
Moderating effect
168
1
0.6%
Purchase intention
283
1
0.4%
지각된 위험
328
1
0.3%
구매의도
1,528
1
0.1%
조절 효과
1,597
1
0.1%
계
4,690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미아 ( Mi-ah Lee )'
의 발표논문(2)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이미아 ( Mi-ah Lee )
최예지 ( Ye-ji Choi )
한국의류학회
[2016]
패스트패션 리테일링에서의 비주얼머천다이징 효과
강유진 ( Yoo Jin Kang )
이미아 ( Mi-ah Lee )
김현숙 ( Hyungsook Kim )
한국의류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