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미아 ( Mi-ah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이미아 ( Mi-ah Lee )
최예지 ( Ye-ji Choi )
한국의류학회[201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패스트패션 리테일링에서의 비주얼머천다이징 효과
강유진 ( Yoo Jin Kang )
이미아 ( Mi-ah Lee )
김현숙 ( Hyungsook Kim )
한국의류학회[201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