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의복
  • Mobile social commerce
  • Moderating effect
  • Perceived risk
  • Popular Culture
  • Price sensitivity
  • Purchase intention
  • Womans Films
  • Xenophobia
  • refugees
  • 가격 민감성
  • 구매의도
  • 모바일 소셜커머스
  • 조절 효과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7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