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1
|
|
주제어 |
Tourism product attributes
|
3
|
2
|
|
Tourist loyalty
|
3
|
2
|
|
관광상품 선택속성
|
3
|
2
|
|
Railway safety supervision
|
2
|
1
|
|
Rankines failure zone
|
2
|
1
|
|
reinterpretation of iconic de ...
|
2
|
1
|
|
가선전압
|
2
|
1
|
|
노반지지강성
|
2
|
1
|
|
랭킨의 수평토압
|
2
|
1
|
|
선형인공신경망
|
2
|
1
|
|
스키아파렐리
|
2
|
1
|
|
아이콘적 디자인의 재해석
|
2
|
1
|
|
직류 전철변전소
|
2
|
1
|
|
초현실적 패션
|
2
|
1
|
|
친환경 의류제품
|
2
|
1
|
|
패션과 예술의 소통
|
2
|
1
|
|
overhead line voltage
|
3
|
1
|
|
회생에너지
|
3
|
1
|
|
Destination Images
|
4
|
1
|
|
Subgrade stiffness
|
4
|
1
|
|
Tourist motivation
|
8
|
2
|
|
Non-open cut method
|
5
|
1
|
|
방한 중국관광객
|
10
|
2
|
|
관광객 충성도
|
11
|
2
|
|
관광객만족도
|
11
|
2
|
|
응력이완
|
6
|
1
|
|
Travel Motivations
|
7
|
1
|
|
비개착공법
|
8
|
1
|
|
Tourist satisfaction
|
19
|
2
|
|
regenerative energy
|
10
|
1
|
|
Stress relaxation
|
12
|
1
|
|
Travel Decision Making
|
12
|
1
|
|
관광의사결정
|
13
|
1
|
|
chinesetourists
|
41
|
2
|
|
visual media
|
24
|
1
|
|
최소자승법
|
25
|
1
|
|
Chinese Tourists
|
31
|
1
|
|
관광동기
|
118
|
3
|
|
영상매체
|
43
|
1
|
|
중국 관광객
|
65
|
1
|
|
관광지 이미지
|
86
|
1
|
|
real time
|
142
|
1
|
|
perceived value
|
180
|
1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계 |
|
2,622 |
5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