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민(Seung-Min 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759 |
3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ew Media Engagement
|
2
|
1
|
|
SCEM Impliment
|
2
|
1
|
|
SCEM Motivation
|
2
|
1
|
|
뉴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2
|
1
|
|
친환경 경영리더십
|
2
|
1
|
|
편미분 추정
|
2
|
1
|
|
한국드라마 선호도
|
2
|
1
|
|
환노출 추정
|
2
|
1
|
|
Trust Propensity
|
5
|
2
|
|
친환경 공급사슬관리 실행
|
3
|
1
|
|
SNS Advertisement
|
4
|
1
|
|
Social Interactions
|
4
|
1
|
|
공급사슬관리성과
|
5
|
1
|
|
확률적추정
|
5
|
1
|
|
Perceived Intrusiveness
|
7
|
1
|
|
Closeness
|
9
|
1
|
|
Perceived Interactivity
|
12
|
1
|
|
신뢰 성향
|
16
|
1
|
|
지각된 침입성
|
16
|
1
|
|
Interpersonal Trust
|
17
|
1
|
|
지각된 상호작용성
|
18
|
1
|
|
scm performance
|
19
|
1
|
|
sns 광고
|
25
|
1
|
|
Advertising Attitude
|
36
|
1
|
|
ability
|
44
|
1
|
|
supplier
|
43
|
1
|
|
Familiarity
|
57
|
1
|
|
sincerity
|
66
|
1
|
|
소비자 혁신성
|
78
|
1
|
|
광고태도
|
265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2
|
|
구매의도
|
1,528
|
1
|
|
기업성과
|
702
|
1
|
|
사회적 자본
|
1,028
|
1
|
|
한류
|
678
|
1
|
|
계 |
|
5,759 |
3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정승민(Seung-Min Jung)'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