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복(Lee, Heebo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복(Lee, Heebok)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정윤재(Cheong, Yunjae)
1건
최지윤(Choi, Jiyo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은미
1건
김미경
1건
김봉호
1건
김은희
1건
김주연
1건
김지연
1건
김희태
1건
박윤희
1건
박정숙(Park, Jeong Sook)
1건
박지연(Park Ji-Yeon)
1건
백명
1건
백명
1건
손정락 ( Chong Nak S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소희
1건
이지영
1건
이현주
1건
임경순
1건
정경순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2건
연구자관계도
이희복(Lee, Heebok)
'이희복(Lee, Heeb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14
19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1
1
0.8%
주제어
muscle strength of leg
1
1
100.0%
upper body type with exercise
1
1
100.0%
Mid-Program Ads
2
1
50.0%
broadcasting ads
2
1
50.0%
gross cap regulation of adver ...
2
1
50.0%
ADRATIO
3
1
33.3%
posture balance
5
1
20.0%
terrestrial TV
10
1
10.0%
광고총량제
10
1
10.0%
지상파 tv
16
1
6.3%
코치-선수관계
16
1
6.3%
economic effects
28
1
3.6%
경제효과
32
1
3.1%
중간광고
33
1
3.0%
코칭행동
36
1
2.8%
방송광고
40
1
2.5%
집단 응집력
66
1
1.5%
코칭
180
1
0.6%
계
614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복(Lee, Heebok)'
의 발표논문(1)
지상파 TV 중간광고 도입의 효과 광고시청률, 광고재원, 국민경제 파급효과를 중심으로
이희복(Lee, Heebok)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문화방송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