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윤재(Cheong, Yunja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윤재(Cheong, Yunja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최지윤(Choi, Jiyoon)
2건
이희복(Lee, Heebok)
1건
이희복(Lee, Heebo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지영
1건
강지영(Kang, Jiyoung)
1건
고은성
1건
김대동
1건
김민수(Minsoo Kim)
1건
김병희
2건
김수정(Su Jung Kim)
1건
김승인
1건
문지혜
1건
박상준
1건
배성숙
1건
심창용(Sim, Chang-Yong)
1건
오지수(Oh, Ji Su)
1건
윤순진
1건
이미숙
1건
이은지
1건
전종우
1건
정경희
1건
조부경 ( Boo Kyung Cho )
1건
최샛별(SetByol Choi)
1건
연구자관계도
정윤재(Cheong, Yunjae)
'정윤재(Cheong, Yunj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71
30
2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1
1
0.8%
주제어
Mid-Program Ads
2
2
100.0%
broadcasting ads
2
2
100.0%
gross cap regulation of adver ...
2
2
100.0%
muscle strength of leg
1
1
100.0%
upper body type with exercise
1
1
100.0%
ADRATIO
3
1
33.3%
posture balance
5
1
20.0%
terrestrial TV
10
2
20.0%
방송광고총량제
5
1
20.0%
broadcastingadvertising
6
1
16.7%
지상파 tv
16
2
12.5%
광고총량제
10
1
10.0%
depth interview
13
1
7.7%
코치-선수관계
16
1
6.3%
중간광고
33
2
6.1%
방송광고
40
2
5.0%
economic effects
28
1
3.6%
경제효과
32
1
3.1%
코칭행동
36
1
2.8%
집단 응집력
66
1
1.5%
심층면접
133
1
0.8%
코칭
180
1
0.6%
계
771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윤재(Cheong, Yunjae)'
의 발표논문(2)
지상파 TV 중간광고 도입의 효과 광고시청률, 광고재원, 국민경제 파급효과를 중심으로
이희복(Lee, Heebok)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문화방송
[2016]
지상파 TV 중간광고 규제 완화의 근거와 허용 방안 연구
이희복(Lee, Heebok)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