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갑연(Gap Yeon Je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갑연(Gap Yeon Jeo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미정
1건
강윤경
1건
강현주
2건
김성민
1건
김호현
1건
박인숙
1건
박정현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신은혜
1건
윤득형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애 ( Young Ae Lee )
1건
이용미
2건
이은영
1건
이주영
1건
임현식
1건
장지원
1건
정갑연
2건
최숙기
1건
최은숙
1건
연구자관계도
정갑연(Gap Yeon Jeong)
'정갑연(Gap Yeon 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70
18
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Korean Cosmetic Brand
2
1
50.0%
Chinese Cosmetic Market
5
1
20.0%
중국 화장품 시장
6
1
16.7%
Emotional Consumption Value
9
1
11.1%
한국 화장품 브랜드
9
1
11.1%
감성적소비가치
13
1
7.7%
Brand Identification
17
1
5.9%
해원
49
1
2.0%
Brand Attachment
80
1
1.3%
브랜드동일시
109
1
0.9%
romanticism
133
1
0.8%
이청준
148
1
0.7%
브랜드 애착
154
1
0.6%
공포
201
1
0.5%
존재
256
1
0.4%
폭력
549
1
0.2%
자유
685
1
0.1%
죽음
945
1
0.1%
계
3,370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갑연(Gap Yeon Jeong)'
의 발표논문(1)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소비가치와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Gap Yeon Jeong)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