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재균(Jun, Jae-Ky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재균(Jun, Jae-Kyoo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배상욱(Bae, Sang-Wook)
1건
정서이(Jung, Seo-Yi)
1건
최욱희(Choi, Wook-H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주
1건
고대유
1건
김이경
1건
김인숙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백
3건
박지혁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서지영
1건
안도희
1건
오혜경
1건
윤명숙
1건
이동귀 ( Dong Gwi Lee )
1건
이미영
1건
이순늠
1건
이승연
1건
이은숙
1건
이해영
1건
이향화
1건
조대연(Cho, Dae-Yeon)
1건
연구자관계도
전재균(Jun, Jae-Kyoon)
'전재균(Jun, Jae-Ky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139
21
1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relation affect
1
1
100.0%
willingness to pay more
1
1
100.0%
customerexperiencequality
2
1
50.0%
고객경험품질
2
1
50.0%
고객무례
2
1
50.0%
customerincivility
8
1
12.5%
관계감정
8
1
12.5%
프리미엄 지불의사
10
1
10.0%
brandaffect
11
1
9.1%
브랜드 감정
17
1
5.9%
정서적 고갈
44
1
2.3%
emotional exhaustion
157
1
0.6%
customer loyalty
451
1
0.2%
job performance
583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job satisfaction
1,086
1
0.1%
turn over intention
768
1
0.1%
이직의도
1,920
1
0.1%
직무성과
731
1
0.1%
직무만족
3,270
1
0.0%
계
19,139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재균(Jun, Jae-Kyoon)'
의 발표논문(2)
고객무례가 호텔 종사원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배상욱(Bae, Sang-Wook)
정서이(Jung, Seo-Yi)
전재균(Jun, Jae-Kyoon)
한국고소설학회
[2015]
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EXQ)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재균(Jun, Jae-Kyoon)
최욱희(Choi, Wook-Hee)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