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희(Ji Hee S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99 |
4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mplaintintensity
|
1
|
1
|
|
perceived speed
|
1
|
1
|
|
telepresence theory
|
1
|
1
|
|
telepresence 이론
|
1
|
1
|
|
timing of promotion
|
1
|
1
|
|
variety of options
|
1
|
1
|
|
불평세기
|
1
|
1
|
|
옵션의 다양성
|
1
|
1
|
|
판촉시점
|
1
|
1
|
|
행위적 통제
|
1
|
1
|
|
multi-channel strategy
|
2
|
1
|
|
연장보증
|
2
|
1
|
|
지각된 속도
|
2
|
1
|
|
brickandmortar
|
3
|
1
|
|
extendedwarranty
|
4
|
1
|
|
multi-screen
|
5
|
1
|
|
멀티스크린
|
7
|
1
|
|
이용 용이성
|
7
|
1
|
|
인지적 통제
|
17
|
2
|
|
consumerdecisionmaking
|
11
|
1
|
|
오프라인 매장
|
11
|
1
|
|
behavioral control
|
14
|
1
|
|
cognitive control
|
29
|
2
|
|
재인
|
19
|
1
|
|
소비자 의사결정
|
21
|
1
|
|
construal level theory
|
35
|
1
|
|
temporal distance
|
35
|
1
|
|
pc
|
45
|
1
|
|
recall
|
48
|
1
|
|
ease of use
|
54
|
1
|
|
omni-channel
|
52
|
1
|
|
시간적 거리
|
57
|
1
|
|
옴니채널
|
77
|
1
|
|
new media
|
88
|
1
|
|
usefulness
|
99
|
1
|
|
회상
|
123
|
1
|
|
효능감
|
122
|
1
|
|
mobile
|
146
|
1
|
|
해석 수준 이론
|
144
|
1
|
|
efficacy
|
179
|
1
|
|
뉴 미디어
|
200
|
1
|
|
모바일
|
283
|
1
|
|
유용성
|
228
|
1
|
|
recognition
|
520
|
1
|
|
계 |
|
2,699 |
4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송지희(Ji Hee Song)'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