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역사
|
2,038
|
3
|
|
주제어 |
A full compilation of the the ...
|
1
|
1
|
|
Chronologies(紀年)
|
1
|
1
|
|
Huangji jingshi(皇極經世)
|
1
|
1
|
|
Kim Wuong
|
1
|
1
|
|
Qiu Jun(丘濬)
|
1
|
1
|
|
Shaozi quanshu(邵子全書)
|
1
|
1
|
|
Shishi zhenggang(世史正綱)
|
1
|
1
|
|
Sin Heum(申欽)
|
1
|
1
|
|
Sun-Moon-Planets-Stars(日月 ...
|
1
|
1
|
|
Ungoksisa(耘谷詩史)
|
1
|
1
|
|
Xingli daquan(性理大全
|
1
|
1
|
|
Xingli qunshu jujie(性理?
|
1
|
1
|
|
Yuanhuiyunshi(元會運世)
|
1
|
1
|
|
historiographical method of Z ...
|
1
|
1
|
|
juseo(注書)
|
1
|
1
|
|
leedojang
|
1
|
1
|
|
revised “seungjeongwon ilgi”
|
1
|
1
|
|
seok jihyeong
|
1
|
1
|
|
“sin yeo(燼餘)”
|
1
|
1
|
|
書句解)
|
1
|
1
|
|
燼餘
|
1
|
1
|
|
개수본 승정원일기
|
1
|
1
|
|
내하 남한일기
|
1
|
1
|
|
사강
|
1
|
1
|
|
성리군서구해
|
1
|
1
|
|
세사정강
|
1
|
1
|
|
소자전서
|
1
|
1
|
|
운곡시사
|
1
|
1
|
|
황극경세
|
1
|
1
|
|
Saryak
|
2
|
1
|
|
Sin Ikseong(申翊聖)
|
2
|
1
|
|
Sokgangmok
|
2
|
1
|
|
Tonggamgangmok
|
2
|
1
|
|
Tonggamjeonpyeon
|
2
|
1
|
|
Tonggamjeoryo
|
2
|
1
|
|
Tonggamoegi
|
2
|
1
|
|
Tonggamsokpyeon
|
2
|
1
|
|
Wangpong
|
2
|
1
|
|
Yecin
|
2
|
1
|
|
Yeokdaeginyeon
|
2
|
1
|
|
Yeokdaetonggamchanyo
|
2
|
1
|
|
Yuyem
|
2
|
1
|
|
the legitimate dynasty(正統論 ...
|
2
|
1
|
|
“namhan ilgi”
|
2
|
1
|
|
사략
|
2
|
1
|
|
속강목
|
2
|
1
|
|
역대기년
|
2
|
1
|
|
역대통감찬요
|
2
|
1
|
|
이도장
|
2
|
1
|
|
일월성신
|
2
|
1
|
|
통감속편
|
2
|
1
|
|
통감외기
|
2
|
1
|
|
통감전편
|
2
|
1
|
|
강목서법
|
3
|
1
|
|
기년
|
3
|
1
|
|
석지형
|
3
|
1
|
|
유염
|
3
|
1
|
|
Shao Yong(邵雍)
|
4
|
1
|
|
注書
|
4
|
1
|
|
경험의 구성
|
4
|
1
|
|
성리대전
|
4
|
1
|
|
재생산적 상상력
|
4
|
1
|
|
제도적 문제점
|
4
|
1
|
|
통감강목
|
4
|
1
|
|
구준
|
5
|
1
|
|
남한일기
|
5
|
1
|
|
사회적 역할 수행
|
5
|
1
|
|
소설 창작교육
|
5
|
1
|
|
왕봉
|
5
|
1
|
|
통감절요
|
5
|
1
|
|
원회운세
|
6
|
1
|
|
선험적 정당화
|
7
|
1
|
|
소아 심폐소생술
|
8
|
1
|
|
허구적 상상력
|
8
|
1
|
|
지식의 형식
|
9
|
1
|
|
경험 서사
|
10
|
1
|
|
신익성
|
10
|
1
|
|
chunchu
|
11
|
1
|
|
대학교양 수업
|
12
|
1
|
|
사회적 실제
|
12
|
1
|
|
창조적 상상력
|
12
|
1
|
|
byeongjahoran
|
13
|
1
|
|
과학기술자
|
13
|
1
|
|
김우옹
|
13
|
1
|
|
소옹
|
18
|
1
|
|
대화적 관계
|
20
|
1
|
|
상상력 교육
|
20
|
1
|
|
합리주의
|
23
|
1
|
|
과학문화
|
24
|
1
|
|
보완
|
24
|
1
|
|
신흠
|
24
|
1
|
|
jeong gu
|
25
|
1
|
|
춘추
|
25
|
1
|
|
정통론
|
30
|
1
|
|
이탈
|
34
|
1
|
|
여진
|
45
|
1
|
|
정구
|
48
|
1
|
|
미적 체험
|
60
|
1
|
|
부모의 심리적 통제
|
82
|
1
|
|
자기개념 명확성
|
83
|
1
|
|
예비보육교사
|
87
|
1
|
|
만화
|
122
|
1
|
|
병자호란
|
130
|
1
|
|
각색
|
155
|
1
|
|
낙관성
|
211
|
1
|
|
소설
|
239
|
1
|
|
유치원교사
|
231
|
1
|
|
주관적 안녕감
|
359
|
1
|
|
서사
|
475
|
1
|
|
이미지
|
945
|
1
|
|
지식
|
1,041
|
1
|
|
태도
|
1,322
|
1
|
|
계 |
|
8,231 |
1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