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문규(Choi, Mun Ky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문규(Choi, Mun Kyu)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선영 ( Sun Young Kim )
1건
김윤정
1건
김재엽 ( Jae Yop Kim )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이경렬
1건
이교일
1건
이기학 ( Ki Hak Lee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지영
1건
이지원(Ji Won Lee)
1건
전명남
1건
전종우
1건
정현우
3건
조화진
1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최정민
1건
탁정화 ( Jeong Hwa Tak )
1건
연구자관계도
최문규(Choi, Mun Kyu)
'최문규(Choi, Mun Ky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071
16
1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visual expressive technique
2
1
50.0%
xuefuzhuyu-tang
2
1
50.0%
비주얼 표현기법
2
1
50.0%
visceral fat area
4
1
25.0%
Obesity Index
5
1
20.0%
distinctiveness
33
1
3.0%
특이성
33
1
3.0%
Regulatory Focus
105
1
1.0%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Mediating Effect
642
1
0.2%
mediating effect
614
1
0.2%
Obesity
1,023
1
0.1%
매개효과
2,588
1
0.0%
계
6,071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문규(Choi, Mun Kyu)'
의 발표논문(1)
관여도, 조절초점에 따른 비주얼 표현기법의 차이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특이성 인식의 매개효과 연구
최문규(Choi, Mun Kyu)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