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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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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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Foreign shopping tourists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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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itation intentions
|
1
|
1
|
|
Local place attachment
|
1
|
1
|
|
WOM Communication
|
1
|
1
|
|
centralities analysis
|
1
|
1
|
|
link reduction
|
1
|
1
|
|
network based tourism develop ...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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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방식 관광 개발
|
1
|
1
|
|
링크 리덕션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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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협력 행동
|
1
|
1
|
|
쇼핑 주목적 외래 관광객
|
1
|
1
|
|
초청의도
|
1
|
1
|
|
크루즈 기업
|
1
|
1
|
|
Sludge ash
|
2
|
1
|
|
benefitssought(extrinsic
|
2
|
1
|
|
relational)
|
2
|
1
|
|
vfr
|
2
|
1
|
|
관계적 혜택)
|
2
|
1
|
|
뇌 구조 및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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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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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화 행위 주석 체계(dialogue ...
|
2
|
1
|
|
대화행위(dialogue act)
|
2
|
1
|
|
슬러지 소각재
|
2
|
1
|
|
컨벤션행사 추구혜택(외재적 혜 ...
|
2
|
1
|
|
표현 차이(Differences express ...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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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어 담화교육(teaching Kore ...
|
2
|
1
|
|
한국어 말하기 교육(teaching s ...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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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자 구어말뭉치(Kore ...
|
2
|
1
|
|
내재적 혜택
|
5
|
2
|
|
Visiting of Friends and Rel ...
|
3
|
1
|
|
cityinnovativeness
|
3
|
1
|
|
conventionidentityattractiven ...
|
3
|
1
|
|
dedicational behavior
|
3
|
1
|
|
extrinsicbenefits
|
3
|
1
|
|
perceived other customers exp ...
|
3
|
1
|
|
도시 혁신성
|
3
|
1
|
|
아이덴티티 매력도
|
3
|
1
|
|
외재적 혜택
|
3
|
1
|
|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
3
|
1
|
|
해외유학생
|
3
|
1
|
|
Customer Cooperation
|
4
|
1
|
|
customercitizenshipbehaviors
|
4
|
1
|
|
customerdysfunctionalbehavior
|
4
|
1
|
|
intrinsicbenefits
|
4
|
1
|
|
구어 말뭉치(spoken language c ...
|
4
|
1
|
|
displayrules
|
5
|
1
|
|
exhibitionservicequality
|
5
|
1
|
|
감정적 소진
|
5
|
1
|
|
서비스 접점 직원
|
5
|
1
|
|
소비자 헌신 행동
|
5
|
1
|
|
Need for Cognitive Closure
|
6
|
1
|
|
Service employee attributes
|
6
|
1
|
|
branddevelopment
|
6
|
1
|
|
service sabotage
|
12
|
2
|
|
브랜드에 대한 감정적 애착
|
6
|
1
|
|
크루즈 종사원 속성
|
6
|
1
|
|
표현규칙
|
6
|
1
|
|
brand community
|
7
|
1
|
|
visitor motivation
|
7
|
1
|
|
관계적 혜택
|
7
|
1
|
|
소비자 시민 행동
|
7
|
1
|
|
전시회 서비스품질
|
7
|
1
|
|
Cruise industry
|
8
|
1
|
|
coffee industry
|
8
|
1
|
|
brandevidence
|
9
|
1
|
|
neurotransmitter
|
9
|
1
|
|
한국어교육(Korean language ed ...
|
9
|
1
|
|
브랜드 개발
|
10
|
1
|
|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
10
|
1
|
|
인지적 종결욕구
|
10
|
1
|
|
Wellbeing perception
|
11
|
1
|
|
구전커뮤니케이션
|
11
|
1
|
|
쇼핑만족도
|
11
|
1
|
|
원심펌프
|
11
|
1
|
|
웰빙지각
|
11
|
1
|
|
phosphorus recovery
|
12
|
1
|
|
서비스 사보타주
|
25
|
2
|
|
Shopping Satisfaction
|
13
|
1
|
|
Emotional attachment
|
14
|
1
|
|
인 회수
|
14
|
1
|
|
Cultural tourism
|
15
|
1
|
|
dysfunctionalcustomerbehavior
|
15
|
1
|
|
Brand identification
|
16
|
1
|
|
Brand Identification
|
17
|
1
|
|
intrinsic
|
18
|
1
|
|
restaurant industry
|
21
|
1
|
|
커피 산업
|
21
|
1
|
|
Brand Reputation
|
23
|
1
|
|
International Student
|
24
|
1
|
|
brand commitment
|
25
|
1
|
|
브랜드증거
|
26
|
1
|
|
sense of belonging
|
29
|
1
|
|
Hotel Industry
|
32
|
1
|
|
jobresources
|
32
|
1
|
|
지역애착
|
33
|
1
|
|
호텔산업
|
34
|
1
|
|
relational benefits
|
36
|
1
|
|
쾌락적 가치
|
37
|
1
|
|
고객불량행동
|
81
|
2
|
|
city brand
|
41
|
1
|
|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41
|
1
|
|
고객시민행동
|
82
|
2
|
|
실용적 가치
|
43
|
1
|
|
Customer Citizenship Behavi ...
|
46
|
1
|
|
visual merchandising
|
45
|
1
|
|
브랜드 명성
|
45
|
1
|
|
비주얼 머천다이징
|
46
|
1
|
|
miceindustry
|
48
|
1
|
|
mice산업
|
53
|
1
|
|
외식업
|
52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2
|
|
utilitarian value
|
60
|
1
|
|
service encounter
|
61
|
1
|
|
방문동기
|
64
|
1
|
|
hedonic value
|
68
|
1
|
|
브랜드 몰입
|
68
|
1
|
|
wom
|
74
|
1
|
|
고유성
|
73
|
1
|
|
소속감
|
70
|
1
|
|
외식산업
|
69
|
1
|
|
직무자원
|
69
|
1
|
|
중심성 분석
|
78
|
1
|
|
person-job fit
|
83
|
1
|
|
Brand loyalty
|
92
|
1
|
|
뇌교육
|
94
|
1
|
|
문화관광
|
102
|
1
|
|
e-wom
|
106
|
1
|
|
social value
|
125
|
1
|
|
개인-직무적합성
|
123
|
1
|
|
도시브랜드
|
125
|
1
|
|
구전
|
138
|
1
|
|
emotional exhaustion
|
157
|
1
|
|
Social capital
|
211
|
1
|
|
보상
|
205
|
1
|
|
Authenticity
|
269
|
1
|
|
compensation
|
237
|
1
|
|
behavioral intention
|
327
|
1
|
|
사회적가치
|
365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
473
|
1
|
|
Motivation
|
627
|
1
|
|
emotional labor
|
543
|
1
|
|
job performance
|
583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동기
|
516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사회자본
|
583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감정노동
|
1,228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만족
|
799
|
1
|
|
심리적 안녕감
|
724
|
1
|
|
직무성과
|
731
|
1
|
|
행동의도
|
1,036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32,561 |
17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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