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준연 ( Junyean Moo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문준연 ( Junyean Moon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신찬호 ( Chanho Shi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태성
1건
권호인(Ho-In Kwon)
1건
김윤희
3건
김종흠 ( Kim Jonghum )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2건
김판수(Kim, Pansoo)
1건
김형수
1건
문경호
1건
문경호 ( Moon Kyung-ho )
1건
박지혜(Jihye Park)
1건
서형식
1건
신인범
1건
신준철
1건
오구연
1건
원혜영
1건
이동준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황준
1건
연구자관계도
문준연 ( Junyean Moon )
'문준연 ( Junyean Mo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9
10
21.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ewproductversusexistingprodu ...
1
1
100.0%
신제품과기존제품
1
1
100.0%
시간적거리감
27
1
3.7%
temporal distance
35
1
2.9%
consumer attitude
48
1
2.1%
message framing
62
1
1.6%
product type
65
1
1.5%
메시지 프레이밍
94
1
1.1%
제품 유형
126
1
0.8%
소비자 태도
170
1
0.6%
계
62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문준연 ( Junyean Moon )'
의 발표논문(1)
메시지 프레이밍과 제품 유형 및 시간적 거리감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준연 ( Junyean Moon )
신찬호 ( Chanho Shin )
한국소비자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