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반용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반용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김경진
1건
나준희
1건
이창곤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근형(Keun-hyung Kim)
1건
김동현
1건
김민철
1건
김봉석
1건
김윤희
2건
김지선
1건
박지혜(Jihye Park)
1건
송재기 ( Jae Ki Song )
1건
신인범
1건
양성병
1건
유동호(Dongho You)
1건
이경렬
1건
이지은 ( Ji Eun Lee )
1건
이형룡(Lee, Hyungryong)
1건
전종우
1건
정의준
1건
조지현
1건
최정일(Jeongil Choi)
2건
한희정(Hee Jeong Han)
2건
연구자관계도
반용
'반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2
8
4.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model
7
1
14.3%
정교화 가능성 모형
14
1
7.1%
construal level theory
35
1
2.9%
temporal distance
35
1
2.9%
광고모델
37
1
2.7%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43
1
2.3%
시간적 거리
57
1
1.8%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계
37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반용'
의 발표논문(1)
매력적인 상품정보와 비매력적인 광고모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진
이창곤
반용
나준희
韓國商品學會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