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준상 ( Jun Sang Ah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준상 ( Jun Sang Ahn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구수한 ( Su Han Ku )
1건
권기성 ( Ki Sung Kwon )
1건
방신웅(Shinwoong Bang)
1건
오태연 ( Tae Yeon Oh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남
1건
김민철 ( Kim Min Cheol )
1건
김봉석
1건
김원제
1건
김재업
1건
김태민
1건
김홍범(Kim, Hongbumm)
1건
김희수
1건
박덕춘
2건
유호길
1건
이공섭
1건
이권영
1건
이상봉
1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전종우
1건
조지현
1건
조태수
1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최풍운
1건
연구자관계도
안준상 ( Jun Sang Ahn )
'안준상 ( Jun Sang Ah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4
17
41.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예술/체육
64
1
1.6%
주제어
highprofilesportpersonnelitem
1
1
100.0%
k-leagueclassic
1
1
100.0%
k리그클래식
1
1
100.0%
service marketing mix 7p
1
1
100.0%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
1
1
100.0%
스포츠관계자
1
1
100.0%
marketvalue
23
1
4.3%
연상
27
1
3.7%
시장가치
39
1
2.6%
재관람의도
58
1
1.7%
association
95
1
1.1%
involvement
290
2
0.7%
관여도
295
2
0.7%
revisit intention
407
1
0.2%
계
1,304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안준상 ( Jun Sang Ahn )'
의 발표논문(2)
저명한 스포츠 관계자와의 연상이 그들의 물건에 대한 팬들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준상 ( Jun Sang Ah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14]
서비스 마케팅 믹스가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남 FC 사례를 중심으로
구수한 ( Su Han Ku )
오태연 ( Tae Yeon Oh )
안준상 ( Jun Sang Ahn )
방신웅(Shinwoong Bang)
권기성 ( Ki Sung K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