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ascha Raithe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Sascha Raithel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Charles R. Taylor
1건
Stefan J. Hoc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민석 ( Min Seok Kwag )
1건
김대경 ( Dae Kyung Kim )
1건
김유경
1건
김태우
1건
김홍빈
1건
박문기
2건
박주호 ( Ju Ho Park )
1건
안주아
1건
윤승재
1건
윤한술
1건
윤현희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병진(Yim, Byung-Jin)
1건
전주언
2건
정명수
1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영석(Yeong-Suk Cho)
1건
최성호(Sung-Ho Choi)
1건
허경옥
1건
연구자관계도
Sascha Raithel
'Sascha Raithe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0
6
1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favorability
2
1
50.0%
super bowl
4
1
25.0%
stock return
30
1
3.3%
advertising
47
1
2.1%
event study
54
1
1.9%
brand equity
163
1
0.6%
계
30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Sascha Raithel'
의 발표논문(1)
ARE SUPER BOWL ADS A SUPER WASTE OF MONEY? THE INTERMEDIARY ROLE OF CUSTOMER EQUITY ON STOCK PRICE
Charles R. Taylor
Stefan J. Hock
Sascha Raithel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