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엽(Chung, Kyoo-Yup)'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135 |
5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3
|
|
주제어 |
Customer"s Experience
|
1
|
1
|
|
Prevention Emotion
|
1
|
1
|
|
Promotion Emotion
|
1
|
1
|
|
customerrevisitintention
|
1
|
1
|
|
deterrentfactor
|
1
|
1
|
|
eco-friendlymarketing
|
1
|
1
|
|
finediningrestaurant
|
1
|
1
|
|
비정규직원
|
1
|
1
|
|
전반적 인상
|
1
|
1
|
|
향상 감정
|
2
|
1
|
|
Overall Impression
|
2
|
1
|
|
hotellobby
|
2
|
1
|
|
고급레스토랑
|
2
|
1
|
|
호텔로비
|
2
|
1
|
|
예방감정
|
3
|
1
|
|
Atmospherics
|
4
|
1
|
|
Delight
|
5
|
1
|
|
고객재방문의도
|
5
|
1
|
|
억제요인
|
6
|
1
|
|
친환경마케팅
|
7
|
1
|
|
hotelier
|
9
|
1
|
|
호텔리어
|
9
|
1
|
|
Consumption Emotion
|
11
|
1
|
|
relationship benefit
|
11
|
1
|
|
irregular workers
|
12
|
1
|
|
감동
|
29
|
1
|
|
protective factor
|
35
|
1
|
|
소비감정
|
37
|
1
|
|
분위기
|
48
|
1
|
|
고객경험
|
96
|
1
|
|
관계혜택
|
101
|
1
|
|
organizational trust
|
115
|
1
|
|
호텔
|
116
|
1
|
|
Customer orientation
|
120
|
1
|
|
corporate image
|
138
|
1
|
|
이직
|
158
|
1
|
|
Emotional labor
|
252
|
1
|
|
customer orientation
|
279
|
1
|
|
기업이미지
|
266
|
1
|
|
고객지향성
|
720
|
2
|
|
만족
|
799
|
2
|
|
조직 신뢰
|
397
|
1
|
|
충성도
|
661
|
1
|
|
loyalty
|
838
|
1
|
|
meta-analysis
|
1,157
|
1
|
|
satisfaction
|
3,197
|
2
|
|
turn over intention
|
768
|
1
|
|
감정노동
|
1,228
|
1
|
|
메타분석
|
1,963
|
1
|
|
이직의도
|
1,920
|
1
|
|
계 |
|
25,135 |
5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정규엽(Chung, Kyoo-Yup)'의 발표논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