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진희 ( Jin Hee K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진희 ( Jin Hee K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강재희 ( Jae Hee Kang )
1건
김수인 ( Su In Kim )
1건
이진선 ( Jin Seon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명애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형미
1건
손희숙
2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민
3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최미애
1건
홍성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강진희 ( Jin Hee Kang )
'강진희 ( Jin Hee K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633
23
1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eal Culture
1
1
100.0%
전주향토음식.힐링푸드
1
1
100.0%
teacher-pupil relationship
2
1
50.0%
토론체
2
1
50.0%
jeonjunativelocalfood
3
1
33.3%
healingfood
4
1
25.0%
식사문화
4
1
25.0%
사제관계
12
1
8.3%
밥
13
1
7.7%
connectedness
27
1
3.7%
유대감
35
1
2.9%
north korean
53
1
1.9%
purchase intentions
60
1
1.7%
science fiction
98
1
1.0%
인지도
171
1
0.6%
Image
456
1
0.2%
image
608
1
0.2%
recognition
520
1
0.2%
rice
612
1
0.2%
신화
478
1
0.2%
이미지
945
2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5,633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진희 ( Jin Hee Kang )'
의 발표논문(2)
"전주 향토음식의 힐링 푸드 이미지가 인지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재희 ( Jae Hee Kang )
강진희 ( Jin Hee Kang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밥에 대한 이미지가 유대감 형성과 식사문화 정착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 ( Jin Hee Kang )
이진선 ( Jin Seon Lee )
김수인 ( Su In Kim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