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정세 ( Lee Jung Sa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세 ( Lee Jung Sa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유진 ( You Jin Jung )
1건
Kim, Seonghee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성희
1건
마상옥
1건
박정홍
3건
박한길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손증군
1건
양해술
1건
왕유
1건
이상기
1건
이은지(Eun-Ji Lee)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2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정기석
1건
주영주 ( Young Ju Joo )
1건
차승봉
1건
차지영(Cha, Chiyoung)
1건
한경석(Kyeong Seok Han)
1건
연구자관계도
이정세 ( Lee Jung Sae )
'이정세 ( Lee Jung Sa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1
17
2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주제어
emotionvariables
2
2
100.0%
technology adoption model
7
2
28.6%
감성요인
7
2
28.6%
adoption intention
10
2
20.0%
모바일 커머스
28
2
7.1%
mobile commerce
35
2
5.7%
수용의도
172
2
1.2%
기술수용모델
392
2
0.5%
계
3,011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정세 ( Lee Jung Sae )'
의 발표논문(2)
"전자무역 : 중국 소비자의 성별 모바일커머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저우,상하이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정세 ( Lee Jung Sae )
한국통상정보학회
[2014]
중국 소비자의 성별 모바일커머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정세 ( Lee Jung Sae )
한국통상정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