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종석 ( Jong Seok Ah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종석 ( Jong Seok Ahn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미란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유경
1건
김은선
2건
김정화
1건
모리
1건
사효란
1건
송정은(Jung Eun Song)
1건
안순태(An, Soontae)
2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명식
1건
이병준
1건
이유나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전종우
1건
정명수
1건
정명희
1건
차희원
1건
최윤정
1건
현미선
1건
연구자관계도
안종석 ( Jong Seok Ahn )
'안종석 ( Jong Seok Ah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64
17
3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towardforeignproduct( ...
1
1
100.0%
chineselifestyle
1
1
100.0%
consumeranimosityeffect
1
1
100.0%
국가이미지효과
2
1
50.0%
소비자 적대감 효과
2
1
50.0%
consumer animosity
23
2
8.7%
소비자 적대감
30
2
6.7%
chineseconsumers
55
2
3.6%
product evaluation
41
1
2.4%
country image
64
1
1.6%
중국소비자
140
2
1.4%
국가 이미지
293
1
0.3%
라이프스타일
411
1
0.2%
계
1,064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안종석 ( Jong Seok Ahn )'
의 발표논문(2)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안종석 ( Jong Seok Ahn )
한국국제경영학회
[2014]
"중국 소비자의 한국, 일본,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과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안종석 ( Jong Seok Ahn )
한국국제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