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욱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욱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Hui-uk. Yi
1건
Panita Takiankao
1건
권순용
1건
임병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혜진
2건
김가희 ( Ka Hee Kim )
2건
김경숙 ( Kyung Sook Kim )
2건
김보영(Bo-Young Kim)
1건
김진희
1건
박상준,이영란
1건
사영재 ( Young Jae Sa )
2건
성민정
1건
소몽
1건
이동걸
1건
이은선(Eun Sun Lee)
1건
이정교 ( Jung Kyo Lee )
1건
이종헌
1건
임기태
1건
전찬수
1건
전혜민
1건
정강옥
1건
조정식,성민정
1건
최석현
1건
황용의
1건
연구자관계도
이희욱
'이희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106
22
1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 ...
1
1
100.0%
brand extensions
2
1
50.0%
values tha
2
1
50.0%
브랜드 확장에대한 태도
2
1
50.0%
implicit theories
3
1
33.3%
편리공생
4
1
25.0%
brand extensions
5
1
20.0%
symmetrical world view
5
1
20.0%
상리공생
8
1
12.5%
대칭적세계관
14
1
7.1%
marketing communication
19
1
5.3%
암묵적 이론
19
1
5.3%
갈래
22
1
4.5%
branding
38
1
2.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1
2.4%
브랜딩
57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꿈
211
1
0.5%
욕망
676
1
0.1%
계
9,102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욱'
의 발표논문(2)
유통업의 광고선전비와 매출액의 상호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권순용
임병진
이희욱
한국산업경영학회
[2014]
The Role of Implicit Theories and Communication Strategies i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Hui-uk. Yi
이희욱
Panita Takiankao
한국산업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