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ui-uk. Y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Hui-uk. Y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Panita Takiankao
1건
이희욱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원경 ( Kim Won Kyoung )
1건
이정교 ( Lee Jeonggyo )
1건
조항만 ( Zo Hangman )
1건
권혜진
2건
김가희 ( Ka Hee Kim )
2건
김진희
1건
문지원 ( Mun Ji Won )
1건
박민희 ( Park Minhee )
1건
박상준,이영란
1건
소몽
1건
이동걸
1건
이종헌
1건
임기태
1건
전찬수
1건
정강옥
1건
정강화
1건
정혜욱(Hyeuk Chung)
1건
조정식,성민정
1건
최석현
1건
하유진 ( Ha Yujin )
1건
연구자관계도
Hui-uk. Yi
'Hui-uk. Y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106
21
1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 ...
1
1
100.0%
brand extensions
2
1
50.0%
values tha
2
1
50.0%
브랜드 확장에대한 태도
2
1
50.0%
implicit theories
3
1
33.3%
편리공생
4
1
25.0%
brand extensions
5
1
20.0%
symmetrical world view
5
1
20.0%
상리공생
8
1
12.5%
대칭적세계관
14
1
7.1%
marketing communication
19
1
5.3%
암묵적 이론
19
1
5.3%
갈래
22
1
4.5%
branding
38
1
2.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1
2.4%
브랜딩
57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꿈
211
1
0.5%
욕망
676
1
0.1%
계
9,102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Hui-uk. Yi'
의 발표논문(1)
The Role of Implicit Theories and Communication Strategies i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Hui-uk. Yi
이희욱
Panita Takiankao
한국산업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