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용현 ( Yong Hyun Ch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용현 ( Yong Hyun Cho )
발표논문( 7)
공동연구자( 7)
홍지연 ( Ji Youn Hong )
2건
송완구 ( Wan Gu Song )
1건
안주영 ( Ju Young An )
1건
이승현 ( Seung Hyun Lee )
1건
최명선 ( Myung Sun Choi )
1건
최해숙 ( Hae Sook Choi )
1건
홍민정 ( Min Jung H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영미
1건
김미옥
1건
김진희
1건
김한주
1건
박성희
1건
박용순
1건
박진희(Park, Jin Hee)
1건
서동채
1건
신혜영
1건
양용석
1건
이명희
1건
이미향
1건
이미혜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진승
1건
정현철
1건
조규락
1건
조록환
1건
하종완
1건
홍소영
1건
연구자관계도
조용현 ( Yong Hyun Cho )
'조용현 ( Yong Hyun Ch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202
71
19.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97
6
0.5%
주제어
internalreferenceprice
1
1
100.0%
irrationaluseintention
1
1
100.0%
referencediscount
1
1
100.0%
regretaboutwithdrawal
1
1
100.0%
sunk-costeffect
1
1
100.0%
키워드crowdingperception
1
1
100.0%
customer-to-customerinteracti ...
2
1
50.0%
post-purchaseregret
2
1
50.0%
preparationforretirement
2
1
50.0%
priceknowledge
2
1
50.0%
가격지식
2
1
50.0%
내적준거가격
2
1
50.0%
사용의사
2
1
50.0%
준거할인
2
1
50.0%
포기후회
2
1
50.0%
구매후회
3
1
33.3%
고객 간 상호작용
4
1
25.0%
deal-proneness
6
1
16.7%
할인추구성향
6
1
16.7%
self-image congruity
8
1
12.5%
재구매의사
8
1
12.5%
매몰비용 효과
10
1
10.0%
intentiontoparticipate
12
1
8.3%
Consumption emotion
13
1
7.7%
consumption emotion
16
1
6.3%
expectation
25
1
4.0%
human resource
26
1
3.8%
참여의사
27
1
3.7%
혼잡지각
27
1
3.7%
role performance
33
1
3.0%
승무원
40
1
2.5%
소비감정
42
1
2.4%
은퇴준비
43
1
2.3%
flight attendants
47
1
2.1%
flightattendant
51
1
2.0%
airline service
66
1
1.5%
항공서비스
65
1
1.5%
rural tourism
73
1
1.4%
기대
86
1
1.2%
자아일치성
82
1
1.2%
Brand attitude
89
1
1.1%
Brand loyalty
101
1
1.0%
education program
96
1
1.0%
importance-performance analys ...
105
1
1.0%
인적자원
104
1
1.0%
brand loyalty
234
2
0.9%
retirement
117
1
0.9%
역할 수행
110
1
0.9%
객실승무원
140
1
0.7%
농촌관광
143
1
0.7%
risk perception
165
1
0.6%
은퇴
155
1
0.6%
commitment
214
1
0.5%
ipa 분석
184
1
0.5%
브랜드 충성도
438
2
0.5%
위험지각
196
1
0.5%
brand attitude
235
1
0.4%
교육프로그램
339
1
0.3%
repurchase intention
401
1
0.2%
브랜드 태도
540
1
0.2%
customer satisfaction
856
1
0.1%
고객만족
1,378
1
0.1%
몰입
822
1
0.1%
계
9,202
7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용현 ( Yong Hyun Cho )'
의 발표논문(7)
혼잡지각과 위험지각이 참여의사에 미치는 영향
조용현 ( Yong Hyun Cho )
홍지연 ( Ji Youn Hong )
한국관광학회
[2014]
구매후회와 포기후회가 사용의사와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호텔 쿠폰 패키지 구매에 따른 매몰비용 효과를 대상으로-
조용현 ( Yong Hyun Cho )
홍지연 ( Ji Youn Hong )
한국관광학회
[2014]
연구논문(硏究論文) : 농촌관광 인적자원 육성 교육프로그램에 대한중요도-만족도 평가
송완구 ( Wan Gu Song )
조용현 ( Yong Hyun Cho )
이승현 ( Seung Hyun Lee )
한국관광학회
[2014]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은퇴기대, 은퇴준비의식, 은퇴준비도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용현 ( Yong Hyun Cho )
최명선 ( Myung Sun Choi )
한국관광학회
[2014]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용현 ( Yong Hyun Cho )
홍민정 ( Min Jung Hong )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
[2015]
와인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용현 ( Yong Hyun Cho )
최해숙 ( Hae Sook Choi )
한국관광학회
[2016]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비자의 할인추구성향, 가격지식, 브랜드충성도가내적준거가격 및 준거할인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할인구매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안주영 ( Ju Young An )
조용현 ( Yong Hyun Cho )
한국관광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