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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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6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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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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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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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Auslandsvertretungs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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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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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ndenbindung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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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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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유치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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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전시에이전트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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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oreign Trade Fair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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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terminantsoflocationchoice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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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ey-attribu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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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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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cessityofconstruction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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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purpose of visiting the t ...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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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ade show effectiveness
|
1
|
1
|
|
trade show visitor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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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립필요성
|
1
|
1
|
|
결정속성
|
1
|
1
|
|
단체참가
|
1
|
1
|
|
전시회 참관목적
|
1
|
1
|
|
전시회 효과성
|
1
|
1
|
|
참관객 구매행동
|
1
|
1
|
|
Messeveranstalter
|
2
|
1
|
|
Trade fair
|
2
|
1
|
|
globalpeo
|
2
|
1
|
|
messen
|
2
|
1
|
|
overseas business expansion
|
2
|
1
|
|
symbolic forms
|
2
|
1
|
|
글로벌 전시주최자
|
2
|
1
|
|
김우조
|
2
|
1
|
|
대구근대미술
|
2
|
1
|
|
대구화우회
|
2
|
1
|
|
전시참관객
|
2
|
1
|
|
해외진출 결정속성
|
2
|
1
|
|
Internationalisierung
|
3
|
1
|
|
Trade Fair Organizer
|
3
|
1
|
|
exhibitionandconventioncenter
|
4
|
1
|
|
해외진출유형
|
5
|
1
|
|
수행기관
|
6
|
1
|
|
전시참가업체
|
6
|
1
|
|
해외전시회
|
8
|
1
|
|
입지결정요인
|
9
|
1
|
|
전시컨벤션산업
|
9
|
1
|
|
전시주최자
|
24
|
2
|
|
전시회
|
77
|
6
|
|
internalfactors
|
14
|
1
|
|
exhibitor
|
15
|
1
|
|
외적 요인
|
15
|
1
|
|
exhibitionindustry
|
17
|
1
|
|
관계편익
|
18
|
1
|
|
내적요인
|
19
|
1
|
|
relational benefit
|
24
|
1
|
|
externalfactors
|
28
|
1
|
|
peo
|
28
|
1
|
|
형태 변화
|
32
|
1
|
|
전시컨벤션센터
|
34
|
1
|
|
exhibition
|
180
|
5
|
|
mediated effect
|
42
|
1
|
|
agent
|
93
|
2
|
|
performance measurement
|
59
|
1
|
|
purchase behavior
|
58
|
1
|
|
성과측정
|
63
|
1
|
|
질적 연구 방법
|
78
|
1
|
|
switching cost
|
86
|
1
|
|
internationalization
|
180
|
1
|
|
전환비용
|
156
|
1
|
|
국제화
|
215
|
1
|
|
Participation
|
291
|
1
|
|
germany
|
375
|
1
|
|
cluster analysis
|
424
|
1
|
|
독일
|
443
|
1
|
|
qualitative research
|
907
|
1
|
|
군집분석
|
834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질적 연구
|
2,728
|
1
|
|
계 |
|
22,194 |
8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