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인옥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인옥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도희 ( Do Hee Kim )
2건
김효정(Kim, Hyo-Jung)
1건
나종연(Rha Jong Youn)
1건
마미영
1건
서인주 ( Seo Injoo )
1건
요성휘
1건
윤경구
1건
윤한술
1건
이남정
1건
이승재
1건
이지원(Ji-Won Lee)
1건
이진명
1건
임은순
1건
임진택
1건
장은교
1건
전상민 ( Jun Sangmin )
1건
전현진(Hyun Jin Jeon)
1건
정갑연
1건
천혜정
1건
한성희
1건
연구자관계도
김인옥
'김인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
6
2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
1
1
100.0%
소셜미디어 상호작용
2
1
50.0%
화장품구매행동
17
1
5.9%
소셜미디어 마케팅
19
1
5.3%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1
2.8%
소비자 만족도
82
1
1.2%
계
157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인옥'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상호작용성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브랜드의 관계와 소비자 만족도 매개효과 = 소셜미디어 상호작용성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Consumer-Brand Relationship and Consumer Situation Mediated
김인옥
한성대학교 대학원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