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환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환수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4)
Lee, Hwan-Soo
1건
강주영
1건
김유나
1건
최지은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마리아
1건
권정혜
2건
김갑숙
3건
김경희
1건
김명애
1건
김미영
1건
김영순
1건
김하강
1건
김희화
1건
박상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3건
손유림
1건
안도희
4건
염영희
2건
이근매
3건
이연실
1건
조영미
1건
최은영
1건
함경애(Kyong Ae Ham)
2건
홍세희(Se Hee Hong)
1건
연구자관계도
이환수
'이환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509
35
13.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텔레비젼
3
2
66.7%
forcedshut-downsystem
2
1
50.0%
selective shut-down system
2
1
50.0%
부모 통제
5
2
40.0%
parental control
9
2
22.2%
선택적 셧다운제
6
1
16.7%
미디어 융합
17
2
11.8%
증강현실 게임
9
1
11.1%
포켓몬 고
10
1
10.0%
강제적 셧다운제
11
1
9.1%
media convergence
25
2
8.0%
teenager
59
2
3.4%
tv
75
2
2.7%
online game
51
1
2.0%
internet
155
2
1.3%
인지된 위험
83
1
1.2%
온라인게임
135
1
0.7%
인터넷
305
2
0.7%
regulation
220
1
0.5%
이용의도
277
1
0.4%
규제
292
1
0.3%
youth
422
1
0.2%
청소년
3,336
4
0.1%
계
5,509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환수'
의 발표논문(4)
미디어 융합 시대에 청소년 미디어 이용 통제의 효과
이환수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청소년 게임 규제 정책 개선을 위한 융합적 연구
김유나
이환수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미디어 융합 시대에 청소년 미디어 이용 통제의 효과
Lee, Hwan-Soo
이환수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강주영
최지은
이환수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