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경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경산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김정섭
1건
김지한
1건
윤만희
1건
윤만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명애
1건
김민희
1건
김윤영
1건
김이경
1건
김인숙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백
3건
박지혁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안도희
1건
염영희
1건
오혜경
1건
이동귀 ( Dong Gwi Lee )
1건
이미영
1건
이순늠
1건
이승연
1건
이은숙
1건
이해영
1건
이향화
1건
정덕유
1건
연구자관계도
윤경산
'윤경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728
22
2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ustomersperceivedcontrol
1
1
100.0%
employeesperceivedcontrol
1
1
100.0%
repurchase-intention
1
1
100.0%
고객통제지각
1
1
100.0%
종업원 통제지각
1
1
100.0%
organizational climate
26
1
3.8%
조직분위기
33
1
3.0%
customer value
58
1
1.7%
switching cost
86
1
1.2%
고객가치
118
1
0.8%
전환비용
156
1
0.6%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고객만족
1,321
2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job satisfaction
1,086
1
0.1%
service quality
773
1
0.1%
서비스 품질
1,428
1
0.1%
직무만족
3,270
1
0.0%
계
19,728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경산'
의 발표논문(2)
"고객가치,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전환비용의 역할"
김정섭
윤만희
윤경산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이 지각하는 조직분위기가 통제지각과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접점 통제지각을 중심으로
김지한
윤만희
윤경산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