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799
|
2
|
|
주제어 |
psychological serious game
|
2
|
2
|
|
wisdom narratives
|
2
|
2
|
|
심리 기능성게임
|
2
|
2
|
|
지혜 내러티브
|
2
|
2
|
|
Short- term Korean language ...
|
2
|
1
|
|
social bridging
|
2
|
1
|
|
theorientationtohappykorea
|
2
|
1
|
|
국민행복형
|
2
|
1
|
|
단기 한국어 역사교육
|
2
|
1
|
|
사회적 연계
|
5
|
1
|
|
social bonding
|
7
|
1
|
|
Social Bonding
|
9
|
1
|
|
사회적 결속
|
11
|
1
|
|
two-sided market
|
19
|
1
|
|
동기요인
|
36
|
1
|
|
enneagram
|
42
|
1
|
|
online game
|
51
|
1
|
|
Needs analysis
|
52
|
1
|
|
Online Game
|
64
|
1
|
|
Social Interaction
|
64
|
1
|
|
quality management
|
62
|
1
|
|
self identity
|
132
|
2
|
|
subsidy
|
66
|
1
|
|
언어 문화
|
67
|
1
|
|
양면시장
|
74
|
1
|
|
고독감
|
82
|
1
|
|
대중가요
|
87
|
1
|
|
childhood
|
97
|
1
|
|
자아 정체성
|
205
|
2
|
|
보조금
|
117
|
1
|
|
에니어그램
|
115
|
1
|
|
adolescence
|
127
|
1
|
|
social interaction
|
139
|
1
|
|
온라인게임
|
135
|
1
|
|
loneliness
|
176
|
1
|
|
사회적상호작용
|
169
|
1
|
|
품질관리
|
167
|
1
|
|
Loneliness
|
197
|
1
|
|
religion
|
372
|
2
|
|
youth
|
422
|
2
|
|
platform
|
259
|
1
|
|
대중문화
|
270
|
1
|
|
종교
|
550
|
2
|
|
요구 분석
|
393
|
1
|
|
플랫폼
|
620
|
1
|
|
motivation
|
676
|
1
|
|
아동
|
814
|
1
|
|
청소년
|
3,336
|
3
|
|
계 |
|
11,103 |
6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