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women`s magazines
|
1
|
1
|
|
Supercomputing Ecosystem
|
2
|
1
|
|
japanese-owned bookstore
|
2
|
1
|
|
osakayago(大阪屋bookstore
|
2
|
1
|
|
revitalizing of Supercomputin ...
|
2
|
1
|
|
식품쇼핑
|
2
|
1
|
|
old woman
|
5
|
2
|
|
Old Woman
|
6
|
2
|
|
Osakayago(大阪屋?) bookstore
|
3
|
1
|
|
소비자행동모델
|
3
|
1
|
|
hakubundo(博文堂) bookstore
|
4
|
1
|
|
korea under japanese rule
|
8
|
2
|
|
new book advertisement sectio ...
|
4
|
1
|
|
security keypad
|
4
|
1
|
|
true random number generator
|
4
|
1
|
|
오사카야고서점
|
4
|
1
|
|
일본인 경영 서점
|
4
|
1
|
|
womens magazines
|
9
|
2
|
|
busan ilbo
|
5
|
1
|
|
statistical test
|
6
|
1
|
|
식품구매
|
6
|
1
|
|
신간 광고란
|
8
|
1
|
|
하쿠분도서점
|
8
|
1
|
|
쇼핑경험
|
11
|
1
|
|
shopping experience
|
12
|
1
|
|
구여성
|
25
|
2
|
|
부산일보
|
13
|
1
|
|
독자층
|
15
|
1
|
|
여성잡지
|
33
|
2
|
|
그라피티
|
17
|
1
|
|
만족도 분석
|
18
|
1
|
|
omni-channel
|
19
|
1
|
|
new woman
|
39
|
2
|
|
readership
|
20
|
1
|
|
new-woman
|
42
|
2
|
|
Panorama
|
24
|
1
|
|
side-channel analysis
|
43
|
1
|
|
public sector
|
79
|
1
|
|
옴니채널
|
80
|
1
|
|
하둡
|
78
|
1
|
|
신여성
|
186
|
2
|
|
오피니언마이닝
|
87
|
1
|
|
Modernity
|
246
|
2
|
|
modernity
|
529
|
2
|
|
근대성
|
455
|
2
|
|
일제강점기
|
722
|
2
|
|
계 |
|
2,895 |
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