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상희 ( Sang Hee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상희 ( Sang Hee Kim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김재석 ( Jae Seok Kim )
1건
이용일 ( Yong Il Lee )
1건
정성민(Sung Min Jung)
1건
조성도(Seong Do Ch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수진 ( Soo Jin Kim )
1건
정남운 ( Namwoon Chung )
1건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경은(Kim, KyoungEun)
1건
김민희
1건
김성민
1건
박승준
1건
박월륜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신현석(Shin Hyunseok)
1건
윤세환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승은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장사형(Chang, Sha-Hyung)
1건
전숙영
1건
조국행
1건
최우영
1건
최형섭
1건
하요상
1건
연구자관계도
김상희 ( Sang Hee Kim )
'김상희 ( Sang Hee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49
29
1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3
0.0%
주제어
paper coupon
1
1
100.0%
susceptibility to social face
1
1
100.0%
종이 쿠폰
1
1
100.0%
feelingsofsmartshopper
2
1
50.0%
현명한 소비자 느낌
4
1
25.0%
disappointment
6
1
16.7%
mobile coupon
8
1
12.5%
모바일 쿠폰
8
1
12.5%
실망
10
1
10.0%
서비스 품질 평가
12
1
8.3%
회복만족
27
1
3.7%
recovery satisfaction
34
1
2.9%
고객행동
37
1
2.7%
service failure
62
1
1.6%
체면 민감성
65
1
1.5%
서비스 회복
80
1
1.3%
service recovery
84
1
1.2%
서비스 실패
95
1
1.1%
forgiveness
128
1
0.8%
용서
265
1
0.4%
authenticity
331
1
0.3%
justice
377
1
0.3%
technology acceptance model
404
1
0.2%
공정성
567
1
0.2%
기술수용모델
434
1
0.2%
진정성
493
1
0.2%
계
13,149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상희 ( Sang Hee Kim )'
의 발표논문(3)
모바일 쿠폰에 대한 소비자 심리 반응의 구조적 관계와 종이 쿠폰과의 비교 연구
김상희 ( Sang Hee Kim )
조성도(Seong Do Cho)
정성민(Sung Min Jung)
한국농촌건축학회
[2015]
서비스회복은 고객의 머리로 이루어지는가? 가슴으로 이루어지는가?
김상희 ( Sang Hee Kim )
한국경영학회
[2014]
항공예약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 -온라인과 오프라인 예약 경로의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김상희 ( Sang Hee Kim )
이용일 ( Yong Il Lee )
김재석 ( Jae Seok Kim )
한국항공경영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