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창곤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창곤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영도
1건
김나민
1건
김소현 ( So Hyun Kim )
1건
김하윤 ( Ha Yun Kim )
1건
박상준(Sang-June Park)
1건
박상준,이영란
1건
박철(Cheol Park)
1건
서규훈
1건
신일기(Shin, Ilgi)
1건
양윤(Yoon Yang)
1건
이재신(Jae-Shin Lee)
1건
이중원(JungWon Lee)
1건
이지원
1건
전종우
1건
정남호(Chung, Nam-Ho)
1건
조용상
1건
조철호
2건
조철호(Chul-Ho Cho)
1건
한국경영정보학회
1건
한혜주 ( Haejoo Han )
1건
연구자관계도
이창곤
'이창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9
7
31.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바리럴 마케팅
1
1
100.0%
파종 프로그램
1
1
100.0%
외집단
19
1
5.3%
내집단
20
1
5.0%
실용재
26
1
3.8%
쾌락재
34
1
2.9%
구전
138
1
0.7%
계
239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창곤'
의 발표논문(1)
박사
파종 프로그램(Seeding Programs)의 구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관계 및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 The WOM Effects of Seeding Programs about Consumer Purchase Intension: Moderating Effect of Social Relations and Type of Product
이창곤
한국교통대학교 대학원
[2015]